본문 바로가기

일반도구

[방문리뷰후기] 코엑스 코리아빌드

2019년 경향하우징페어 였던 이름이 코리아빌드로 바꿨네요. 훨씬 괜찮은거 같아요ㅋㅋㅋ 개인적생각이에요ㅎㅎ
사전예약하고 목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릴테니까요^^


코엑스에도착해서 찾아가는데 시원하고 배고파서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밥먹고 시작했습니다ㅋㅋ
푸드코트가 많이 있는데 저희는 cj푸드코트에가서 먹었습니다.
배고파서 그랬는지 마라소고기덮밥 진짜 꿀맛!ㅋㅋㅋ

요건 비빔면 달달매콤ㅋ


탕수육세트였는데 양이 적어보이지만 1인세트라서 먹고나면배부름ㅋㅋㅋ

우선 코리아빌드 전시장쪽으로 고고씽!

첫번째 저희는 A블록쪽부터 살펴봤습니다. 벌써 질렀습니다. 레이져줄자ㅋㅋ 친구가 하나 사달라고 부탁받은게 있어서 2개 사고, 샌딩기도 하나 구매했네요.


그리고 바로 맞은편 탄탄방수라고있더라고요. 크랙도 잡고 방수도되고 요것도 하나 구매했네요.

도배나 타일하는데 방수하는 부분이 좀있어서 탐이 났네요ㅋㅋㅋ

보수하는 동영상이 보여줬는데 진짜신기하더라고요. 근데 너무 깊은 크랙은 그냥 미장을 하는게 나을듯ㅋㅋ


중문을 보여지는 업체도 꽤 많았어요.
올드한 디자인도 있고, 진짜 신선하고 이쁜 중문들도 많이 선보여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인테리어 업체 디자인들을 유심히 봤죠.
미닫이 스타일중문부터 3단중문까지 다양하게 진열되있었고, 저희집에 달고싶은것들도ㅋㅋㅋ



저 파랑이요. 맘에들더라고요ㅎㅎ


요런 베스룸도 분위기있게  이쁘고요.


덜렁 욕조가 바로 드러나있고요.
재질이 무겁고 딴딴해보이더라고요.


요건 겉에 pvc로 쌓여있고, 욕실이나 거실,사무실에도 빠르게 설치할수있는 보드입니다. 커팅도가능하고 보드와보드 사이도 거의 틈을주지않고 시공이 가능하더라고요.
깔끔해서 좋아보이는데 저는 pvc는 별로라 추천하지는 않아요.


요런 마루업체도 구경했고요. 패턴이 다양해서 보기좋았어요.

진짜이쁜 스위치와 커버들도 보였습니다.
세련되고 이쁘더라고요. 하지만 전 이미 많이 질러서 요건 패쓰!


유가와 냄새차단해주는 트랩파는곳을 구경하다가 또질렀네요.ㅋㅋ
저희 할아버지집에 유가를 설치해야해서  스텐레이스인데 냄새차단하는 부품까지 풀세트로 진짜 잘샀어요.

이건 위에만 세텐레이스지 밑부분은 플라스틱이라 조금더저렴했고요.


요걸로 샀습니다. 위에는 머리카락같은 이물질을 걸러두고요. 그안쪽으로 걸러주는 플라스틱이 하나 더 있어요.
냄새잡아주는 플라스틱망도 있고요.

요거입니다. 다음주에 시골가서 설치한 후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주변타일까지 다 갈면좋겠지만, 저는 유가통채와 그 주변타일 4-5장만 갈예정입니다.


줄눈업체도 있었는데 마음에드는건 다양한 색깔이였어요. 양에비해 조금 비한것 같았지만 이쁜색이 많아서 좋았어요. 예전에는 금색많이 유행했는데 제눈에는 별루. 촌스러워요ㅎㅎ


할인해서 괜츈
이건 아직 급하지않고, 저는 그냥 갈아내고 줄메지를 넣을거라 요건 패쓰!ㅋㅋ


여기는 조경하거나 집안에 인테리어소품 업체인데 나중에 사용하고싶은 귀염 귀염해서 담아봤습니다.

요업체는 등이있는데 태양열로 전기를 낮에 모았다가 저녁에 빛을 내는 좋은 아이템♡♡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집에는 아직 필요하지 않아서 패쑤!


요제품은 진짜 카드꺼냈다가 안샀어요.
필요하긴한데ㅠㅠ
오늘 지출의 양이 너무커서ㅋㅋ
패쓰ㅋㅋ
에어홈프레셔없이 가능하니 간단하고 얼마나 좋아요ㅋㅋ

F30이랑 422둘다 겸용으로 쓸수있는거라탐이 나더라고요ㅋㅋㅋ

주로 수출하는 업체라고하더라고요.


요건 쇼파가 이뻐서ㅎㅎ
다리가 너무 아팠어요
이제 b블럭으로 왔거든요ㅋㅋ


디월트 역시 사람들이 붐비더라고요.ㅋ
디자인도 이쁘고, 4인치 그라인더는 너무커서 좀작은거 살라고했는데 한달뒤에 출시한다고 하더라고요.


가을이라는 작품인데 신기해서 찰칵!



목걸이로 나눠주더라고요.
건축주나 업체들은 빨강이들이더라고요.


끝나는 시간까지 돌아다니다가 까페가서 널부러졌다가 왔네요.ㅋㅋ
재미있고 볼거리 많은 하루였어요.
건타카는 아직도 눈에 밟히네요ㅠㅠ
공구해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