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배

[인천토박이도배] 인천 송현동 송현2차아파트 도배봉사


 안녕하세요^ ^
인천토박이도배입니다♡♡
 인천광역시 동구 화도진여성회관에서 주최하여 시행하는 도배반 도배봉사를 다녀왔습니다. 혼자거주하시는 어르신집 도배봉사하는데,사실 선정 과정 이런건 잘모르고요. 다같이 도배수강생과 선생님, 도배반선배님들과도 함께 가기도 합니다. 이날은 진짜더운 날이였는데, 열심히 봉사하고 왔습니다.

 송현아파트는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차공간이 작은것 같고, 한적하고 조용한곳 같습니다.


Before 사진 투척합니다.
천장과 벽쪽 곰파이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제거작업하고 단열작업후 정배들어갔습니다.

  좀 오래된 아파트라 구조나 마감처리가 처음보는것도 있었고, 도배지가 노랗게 변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곧 깨끗하고 맑고 자신있게~~~~변합니다^^♡


벨이 달려있던부분의 기계가 고장나서 제거해달라는 요구가 있으셔서 제거하고, 부직포시공 하였습니다.


자, 함께  땀흘린 저의 동료들 입니다. 도배반 화이팅! 우리 이렇게 착한일 한번 한번이 쌓여 다 인생의 운으로 다들 돌아올것입니다. 화이팅!!


열심히 의쌰! 의쌰!
그전날 미리 풀기계로 재단과 풀발라왔습니다. 여러명이 하니 금방끝나기도 했습니다.


 

  땀흘리는 뒷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아름다운 옆모습인가!ㅋㅋㅋㅋ





 
  자기애가 뿜뿜하는 제사진도 투척합니다.  제가 사진찍으라 제사진은 한장도 없었는데 복지회관직원분이 찍은 소중한 사진을 제가 받아냈습니다^^/야홋!



  이제 After사진 투척합니다.
흰색 장폭합지로 들어갔습니다. 정말 밝은 그레이로 선택하여 정배하였습니다.

구멍 뚫였던부분과 마감모두 깔끔히 처리되었습니다.



 
  보일러 연결선이 돌출되어있어 그냥 어쩔수없이 도배지안쪽으로 넣고 처리했는데, 안보이는 아랬쪽은 오른쪽 기둥쪽으로 실리콘으로 붙힌후 마감하였습니다. 전선이다보니 오른쪽은 칼질하지 않도록 오른쪽으로 맞춰붙히고 왼쪽기둥으로 칼질하며  마감처리하였습니다.





   등과 소화기전, 그리고 노인응급벨서비스등도 모두 제거하고 도배후 대설치 모습입니다.





 
  저위에는 소화안전센서가 아니고 노인안전지킴이 센서더라고요. 처음접하는것이였는데, 제가 떼고 재설치하여 유심히 보았습니다.
여기까지가 깔끔해지고 밝고 자신있는 거실이 되었습니다. 젊은이들 수고했다고 웃어주시던 할머니가 어찌나 고맙다고 인사를 하시던지 볼빨게지는 순간입니다. 하루 보람차고 뿌듯했던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