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배

[인천토박이도배]인천 용현4동 인하대후문 더베스트빌라 벽도배

안녕하세요^^
#인천토박이도배 입니다.
오늘은 인하대후문 더베스트빌라도배하러왔습니다. 학생들이 6개월이나 1년씩 계약해서 몸만들어와서 사는 집이라 티비,냉장고,침대,세탁기,에어컨 #풀옵션 빌라 를 도배,청소하고 왔습니다. 의뢰 부동산에서는 도배와 청소를 같이 의뢰해주셔서 진행했습니다.
날씨가 진짜더웠지만 즐겁고 재미나게 일했습니다.ㅎㅎ


도배를 다하고 청소를 해야해서  먼저 도배먼저 후다닥! 신축건물이라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만 살고나간 친구가 너무더럽게 써서 진짜 도배보다 청소가 더 힘들었어요.ㅠㅜ


깨끗해서 도배는 다안하고 두면만 진행했습니다. 침대를 벽에 붙혀서 사용해서  벽과 침대를 경계를 하는 부분만 시커먼거 보이시죠??

다른 한면은 화장실에서 물이 넘친건지, 나올때 물을 머금고나온건지 방바닥쪽 도배에 물이 다 먹었더라고요
이쪽은 #도배도하고 #걸레받이도 둘렀습니다.


침대위쪽 사용감있는 도배색이고, 창틀에 물을 흘린자국과 비가들이친 자국이 선명히 남아있었습니다.
비올땐 창문닫고 당겨야죠ㅋㅋㅋ

 옅은  그레이색 소폭으로 했습니다. 에어컨도 설치되있고 학생한명이 살기는 딱 이죠^^


마르면 바짝펴진답니다.^^
에어컨면도 도배추천드렸는데 거절하셔서 그냥 진행했습니다. 어짜피 침대가 가려져서 안보인다고ㅋㅋㅋ


완성됐습니다.

청소는 창틀닦고, 다꺼내서 냉장고청소 하고요. 침대 밀고 밑에까지 싹 밀고 청소합니다.
싱크대는 물론이고, 화장실세면대밑 트랩분리해서 이물질제거까지 해드렸습니다.
  여름철이 다가오고 9월개강을위해 집구하는 학생들은 에어컨상태도 꼼꼼히 보기때문에 에어컨필터청소도 했고요.^^

한집은 화장실변기가 막혀서 전문가아저씨를 소환해서 뚫고 청소진행했습니다. 세상에  홍합껍데기가 막혔는데 거기에 물티슈를 또 넣어서ㅠ
ㄸㄷ어리 역주행을 일으켜서 진짜더러워서 사진도 찍지못했습니다. 눈의 보호를 위해♡♡
락스를 들이 부어 청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