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도구

[제로웨이스트] 🍯 꿀비누 🍯


티비프로그램 알토란에 보니 택배안전배송 뽁뽁이로 꿀집표현한 비누를 만들더라고요


저도한번
도전ㅋㅋ

먼저 몰드 바닥에 뽁뽁이를 넣어주고
그 위에 엠피비누베이스에 노랑이 빨강이색소 조금넣어서 꿀색을 표현해줍니다

그리고 꿀 중간중간 벌집에 있는 저 거뭍거뭍한것을 표현하려고 얼그레이건잎분말을 약간섞어서
녹여주고 부워줍니다
이때 꿀과 식물성글리세린약간첨해줬어요


엠피비누는 금방굳어서
꺼내수있어요

요건 완성된것

요롷게 뽁뽁이를 띠면죕니다
벌집모양되죠ㅎ

뒤집에다시 몰드에 넣고
그위에 hp비누를 또부어서
하루 굳혀줍니다
몰드에서 꺼내니 커팅도안하고
완성

진짜
꿀과 레몬에센셜을 넣어서
달콤상큼해요ㅋㅋ

hp비누는 투박하고 하지만
제가좋아해서 계속만들게되네요ㅎㅎ

새로 산 몰드가있어서
거기에도 한번 부워봤어요ㅋ

청대분말, 숯분말을 넣었더니
이건모 쑥떡이 되어버렸지만
달콤한 비누인건 확실하네요ㅎ


금색 마이카로 도장 콕
찍어서 도장도 쾅

좀 귀여운듯ㅋ

여름이라 금방 애들이 땀을 흘려성
랩핑을바로해줬어요


랩핑해도 울어서
락&락해줬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