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 옷을 인테리어하다

[옷을 인테리어하다] 샤넬스타일원피스 만들어보기

조카가 집에놀러와서 원피스 한번 만들어봤어요
구찌,샤넬스타일로 만들어볼까해요ㅋㅋㅋ


앞쬐은 짧게 뒤에는 지퍼를 달수있게 중간부분은 3cm씩 넓게 재단할계획이에요


치마는 주름을 조금잡아주게 5cm정도 더크게 가슴둘레를 잡아줬습니다

완성된 뒷판


지퍼를 연 모습


뒷판 클로우즈 업^^


앞모습 완성입니다
너무간단한 재단과 쏘잉이라 중간과정은 생략했어요
만들어서 입어보는 재민데ㅠㅠ
낯을 가려서 입혀보지도못하고ㅠ
얼마나 안입고싶으면 목놓아 울어대는지ㅠㅠ
무셔라ㅠㅠ

결국 나중에 착장한 사진을 받아보내요
아주 잘맞고ㅋㅋㅋ
인간샤넬된 모습
조카의 신상을 보호해주는 고모에요♡♡♡
이쁘당♡♡


짜잔~~♡완벽한코디였어ㅋㅋ
토끼를 아주 꽉쥐고 놓치않는구나ㅋㅋ
쪽쪽이도 그만 놓아주렴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