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 옷을 인테리어하다

[옷을 인테리어하다] 겨울목도리 만들기

짜투리로 남은 퍼로는 목도리를 만들려고 합니다

시접포함 17*90cm 두장을준비합니다
그리고 구멍을 내줄부분에 체크해서 미싱해주고
뒤집어줄 계획입니다


앞부분은 역시 꽃으로ㅋㅋㅋ
얌전하게
화려하게ㅎㅎ



안쪽퍼는 검정이와 치타를 준비
겉감으로는 꽃과 패딩감으로 할계획입니다
오늘은 두개만 만들어야겠어요
시간나는대로 틈틈히 만들어야쥬^^♡


구멍낼부분에 직사각형모양으로
너비1cm로 막아줍니다



쪽가위나 가위로 Y자로 잘라줍니다



쭉 잘라주고
뒤집어줍니다



깔끔히 잘라줍니다



그리고 창구멍을 남겨두시고
테두리를 미싱해줍니다
이때 겉과겉을 마주보게하고
미싱하는데 곱창머리끈 만드는것처럼
두번 접어서 sewing합니다



빨강선따라
테두리 1cm 시접으로 미싱합니다


뒤집힐 부분
창구멍을 남겨주십니다ㅋㅋ



안쪽이 꼬이게 미싱하는데
퍼가 약간 늘어나는재질이라 시침핀을 꼿고 미싱해주세요



완성입니다.

같은방법으로
패딩안감으로 하나더 완성

짜잔^^♡
요즘 너무추운데
목에 따숩게 감고다시세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