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도구

[기타도구] 파이네플 커터기 사용후기

인터넷에서 파이네플 커터기를5천원정도에구입했습니다.

물로한번 씻고
이제시작해보겠습니다.
파이네플은 트레이더스에서4800원에구입했어요
ㄱㅋ ㅋ요즘 비닐봉지사용을금해서
그냥손으로 들어서 박스로
쏙ㅋㅋㄱ어짜피잘라먹을거니까ㅎㅎ

칼로 요래 잘라줏고요
커터기로 위에언져주세요

그리고 삭~~돌려주에요
힘안드릭사~ㄱ~ 휙휙
잘돌아가네요♡

끝까지
돌려서 위로 쏘~오옥~들어올려주요

손잡이에 누름버튼 누르면
위에검정손잡이가
빠지고
뒤집어서
아래로 살살 빼주세요
노오란 파이네플이 돌돌 빠집니다♡♡
파이네플이 통통한데
커터기 반지름이 작아서
겉에좀 남는부분은 과감히 버리시거나
저는 좀아까워서
과도로 좀잘라주고
수박 커터기로 좀 더긁어줬네오ㅡ
부스러기들은 파이네플 볶음밥할때 넣으려고요ㅋㅋㅋ

신기하고
좋은경험이였다ㅋㅋㅋ
여기서단점은 이렇게 음식찌꺼기가 많이나온다는 단점이ㅠ
그래도신선하고 맛난 파이네플이 내손엨ㅋ

파이네플 원형으로 잘려진거는 통조림이고
저커터기를 이용하면
줄줄이 연결되어있어요
사과깎은것처럼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