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필름지

[인테리어필름지] 문지방 필름지 보수


도배맡은집에 방3개 입구 문밑 모두 필름지가 모두 떼어지고 없어졌더라고요
함께 의뢰하셔서 최대한 비슷한색으로 해드리고로 했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려다 보고사려고 기존 문필름지색을 찍어서 비교해보았습니다



체리색으로요

 

홈씨씨에들러서 인테리어필름지
0.2mm로 알아봤는데 색이 없어서 다른코너에서 찾아냈어요
바로 5번 체리레드색입니다
최대한 비슷한색인것 같았어요
길이도 2.5미터 폭은 50cm입니다

득템ㅎㅎ
7000원이에요


기존 122cm폭 90cm 1마도 9000~12000원에 비하면 저렴한것같아요


이게 처음 상태였어요
식구가 많아서 많이밟았는지 반질반질 해져서 위험하지는않겠지만 보기는 좀그래서 확실히 시공이 필요했습니다

잘붙도록 수성프라이머를 준비해줍니다


적당량 통에부어주시고
붓에 물을좀 뭍혀주시고 칠해준 준비해주세요



큰방도 다 벗겨졌네요




프라이머 도포해주세요


짜잔
프라이머도포ㅋㅋ
길이를 재실때는 아래와같이 생각해서 측정해야합니다
측면계단형 길이를 다 더해서 세로로?
아래에 제일 긴부분의 길이를 가로로 하셔야합니다


작은방도 칠해주세요
한시간정도 칠하고 말려주세요
필름지는 그 이후 붙혀주시는데
길이와폭을 그래도 2-3cm정도 여유있게 잘라서준비해주세요


필름지 붙힌후 모습입니다
큰방,작은방 완성^^


그전양옆 틀과도 아주 비슷한 색이죠
작은방 클로으즈 업!!
만족스러웠어요


큰방 클로우즈 업!!



창고방도 완성^^



완성후 실리콘을 테두리에 깔끔히 처리해주시면
훨씬 완성도있는 인테리어가 되실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