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배

[인천 청라 도배] 베르디움 합지도배



청라작은방하나, 거실 벽도배를 진행하였습니다.
청라는 대부분 신축일때 모두 실크로 도배되어있어서 합지시공할때 비닐부분을 띠고 합지시공하였습니다.



처음도배하는 베르디움아파트는 작은방도 이상한포인트벽지되어있어서 모두 띠고 시공하였습니다.



다 제거한모습입니다.



방문이 벽에 살짝 닫히게 받혀주는 고무철이벽을 뚫었습니다. 퍼티로 메꾸고하면좋겠지만, 도배용실리콘으로 메꾸고 도배하겠습니다. 도배용실리콘은 수성이기때문에 네발이나 풀바른합지를 위에덮기때문에 수성으로 해주세요.


안쪽은 석고로되어있네요. 구멍이 뻥ㅠ
ㅋㅋㅋ


메꾸어줍니다.




헤라로 판판히 밀어줍니다.



마르는 동안 다른곳을 도배를 먼저 진행해줍니다.




저렇게 더러운것은 그 전도배사가 풀을 잘닦아주지않아서 입니다. 먼저 부직포로 싹~닦아줍니다.



짜잔~~닦으니 깨끗해집니다.
풀만잘닦아줘도 훨씬 깨끗해진 집이 됩니다.



작은방 완성^^
아직은 쭈글쭈글
젖어있어서 도배를 다해도 못생겨보이죠.
도배한방 창문 꼭꼭닫고 이틀정도 말려주세요.
실크는 5일정도 닫고 말려주세요.



이제거실로 고고~~



거실도 기존 다크그레이라 어두웠던 톤인데, 화이트에가까운 베이지크림색으로 도배해주었습니다.




이 부분도 더러워져있죠. 닦고, 뜯고ㅋㅋㅋ
실리콘부분도 다 제거해줍니다.
실리콘 해주면 나중에 더 들뜨기도합니다.
모서리부분만 실리콘해주고, 나머지는 본드처리해주는것이 더 하자않나고 깔끔합니다.



닦아주기만했는데도 벌써 깨끗^^


베이지크림색 도배넘버입니다. 깨끗하고 약간도톰하게
이쁘게잘나왔네요. 이날 너무바빠서 더 사진을못찍었네요.
마르고나서 예쁘다고 고객님연락왔네요.
그전보다 밝은집됐다고 만족해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