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배

[청라 커낼뷰] 합지시공 보수

 

기분전환
방분위기를 바꾸려고
인테리어는 하고는 싶은데
비용이 걱정된다면
방 한면만 포인트로 바꿔주는건 어떨까요?

 

 

고객님이 포인트벽 색을 고르셨어요
더어두우면서
쨍한색입니다

 

 

 

 

시공할 벽이 실크벽지로 이미 되어있는곳이라면
한겹 벗겨내시고 시공합니다

 

 

특히 이곳은 곰팡이가 너무피어있고
결로가 있는곳이라 이미 벽지가 울어있었어요

 

 

시공전에 결로있는곳이라 조금 두꺼워지더라도
곰팡이제거와 커버를 추천해드렸으나
그냥 시공해달라고하셔서
진행했는데, 합판 f30타카핀이나 기존 못자국까지 합세하여 울퉁불퉁 울어서
그부분만 재시공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커버후 재시공하였습니다

 

 

오른쪽 코너 와벽부분 두장을 재시공한후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마른후 찍었다면 훨씬더 예뻤겠지만
제가 시공한후 바로 촬영한부분이라
오른쪽 두장이 너무티가 나네요ㅎㅎㅎ

 

 

이쁘게 완성

#청라도배
#청라한면도배
#청라아파트도배
#인천청라도배
#합지 울때AS
#합지재시공
#초록벽지
#청라포인트벽지시공